본문 바로가기

사회통

미래의 IT 사업 아이템 10가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여러분께서 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그

it 관련된 사업에 아이템들에 대해서 조금 알아 보겠네요



아이템이라고 하는 여러분께서 생각하시기에 나는 어떻게 뭐 페이스북이 라든가

아니면 트위를 아니면은 5급 얼마 이렇게 굉장히 큰 회사를 만들 수

있는지 아니면 은 그 나는 어떻게 무슨 그 포켓몬 같은 이런 재미있는

게임 아이템을 만들어서 그 IT를 만들어서 돈을 벌어 봐야지

이렇게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는데 어머 그런 부분은 하람 들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어떻게 그릇도 사람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지 뭘 필요로

하는지 에 대한 그런 자세한 부분은 제가 설명을 드릴수 없지만 어 저도

또한 그새 산호세에 있는 실리콘 밸리에 있는 그 회사를 근무를 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저도 아이티의 굉장히 관심이 많기 때문에

어제가 경험을 할 수 있었던 10가지

그 it 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금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 부분들을 여러분과 함께

아머 나눠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it 이라고 하며 는

어 인플레이션은 테크 에너지라고 저희가 쓰고 있었는데 저는 쪼끔 거기서

it 를 좀 다르게 해서 그래서 인터네트 큰 에너지 인터넷 테크 나오지

라고 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쓸 수 있는 방법들 좀 얘길 한 번 해보고 싶고요 그리고 그 알리바바의

사장 잭 막아 얘기를 썼었던 더 단어인데 데 일에 테크 너지

이제는 dt 의 시대가 올 것이다 이렇게 얘길 했었는데 아무튼 그런 it

에 관련된 어떻게 돌볼 수 있는지 총 열 가지를 한번 설명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첫 번째부터 9번째 까지는 그 서비스에 관련된 부분이구요

왜냐하면 직접 저희가 테크 나머지를 제작을 뭔가를 패러다임 쉬프트를 할

수 있는 그런 테크 나머지를 저희가 만드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 대부분은 서비스의 관련된 얘기고 마지막에 한 가지가 이제 팔아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이 있는데

어 일단 10번째 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가장 첫번째 쿨하게 관련된

부분은 여러분께서 아시는 것처럼 무슨

fta 션이 됐던 웹사이트가 됐던 어떤 플랫폼이 됬던 그 온라인상에서

아니면은 온라인이 아니더라도 무슨

그 하나의 그 플랫폼을 제작을 해서 혼이 나 아니면 은 웹 에 들어가는

플랫폼을 제작해서 누군가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이제 그렇게 몸에 가치를

제책 만들어주는 그런 제품을 만드는 것이 단점 1 첫번째 방법이 되구요

두번째 방법은 이제 조금 시시 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컴퓨터를 불패 10 하거나 메이트는 스를 하는 방법이죠 이것도 잘

생각해보시면 은 컴퓨터 수리 나 아니면 컴퓨터를 멘트 인 하는 것도

사실은 이 세상에 굉장히 많은

그 사람들이 모두 여러분들처럼 어

컴퓨터를 잘 하시는 건 아니겠지만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그 컴퓨터를

제 컴퓨터를 고쳐질 수 있는 그런 it 서비스가 있다라는 것을 여러분께

설명 드리고 싶구요

두번째로는 이제 컴퓨터를 이제 트레이닝 해 지는 거죠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 물론 아이패드나 이렇게 컴퓨터가 이제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편람 편리하고 이해하기 편하게 만들어 놓았지만 여전히

깊이 무슨 애플리케이션을 쓴다 든가 아니면 2 쓴다 든가 아니면 이

컴퓨터를 통해서 어떻게 뭔가를 자세하게 해 된다든가

그리고 조금 더 뭐 깊이 설명드릴 수 있는 것은 여러분께서 만약 이 예를

들어서 포토샵이 라든가 아니면 은

엑셀 근데 엑셀을 그냥 엑셀 쓰는 것이 아니라 엑셀을 통해서 어떻게 이제

어드밴스 땐 조금 고급 찐 그 내용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사는지 궁금해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뭐 코딩 도 마찬가지고 그런 식으로 여러분께서 으 컴퓨터를 추리닝 할 수

있는 방법이 두번째 세번째 줘

그쵸 그리고 네번째 같은 경우는 이제 데이라 아 데이터를 n 추이 하는

부분이죠

이것이 이제 제가 설명 드렸던 것처럼 아이티의 다음 세대의 dt 될 테크

에너지가 올 수 밖에 없는데

어 이런 큰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들이 가장 그 효과적으로 어딜 수 있는

것은 이제 정보 정보가 되겠죠

근데 정보를 사람들이 분석을 해야 되기 때문에 누군가는 메뉴 악의

그러니까 직접 손수 그 데이터를 넣어 줘야 되는데 그런 부분 또한

어 중요 부분 입니다 제가 시스코 라는 회사에서 일을 했었을 때 처음에

들어가서 저도 그

어떻게 보면은 그래서 저는 좀 경력직으로 잘 일을 했었는데 처음에

들어가서 아무튼 데이터 in 주의를 일을 했었죠

그런 부분이 있다는 것을 설명 드리고 싶구요 다음 부분은 이제 it

컨설팅 제가 또 했었던 부분 중요한데

it it 그 테크 너지 인터미션 테크 너를 통해서 사람들이 많은 정보를

통해서 그 안에 인사이트 하는데, insight 사람들이 음

인사이트 얻을 수 있다 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요

그것을 컨설팅을 해줄 수 있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서 많이 어떤 분께서 레스토랑을 하고 계신데



2분께서 경험 아직 이론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일에 눈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라고 생각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이 만큼 돈이 벌려지고

월과 스모크 미 벌려 좀 다르게 벌려 주는 데 예를 들어서 웹사이트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이런 포스팅을 했더니 사람들이 이 때 있게 이렇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하는 2개의 무슨 연관 관계를 찾아서

아 이런 관계의 이렇게 하면 돈이 벌리는 구나 이렇게 하면 돈이 죽는구나

등등에 이렇게 어 자 자료를 분석을 해서 컨설팅을 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고요

자 다음 방법은 이제 이 컴을 쓰니까 아 전자상거래 산 상거래 시장을

컨설팅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국에서는 많이 아무래도 무슨 좀 한계는 땅도 좀 좁고

아기자기한게 굉장히 많아서 이렇게 가게를 차리고 오픈 하는 것이 굉장히

잘 되어 있는데

어 온라인을 통해서 할 수 비즈니스 하는 많은 부분들이 많은 분들이 있지

않습니까 근데 그런 부분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이용하는지 컨설팅을 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구요

다음 방법으로는 인터넷 미스즈 이것은 제가 회사를 다닐 때는 보통 그

재삼 국가들에게 이런 부분들을 많이 이제 저희가 외주를 줘 썼는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사실 여러분께서 아시겠지만 굉장히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많은 어 뭐 저도 뭐 다른 날은 그 아 뭐 지식인이다 그래가지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도 실제로 많이 알고 계시던 많이 보다 알고 계시던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아 보내게 되죠

근데 그 정보 중에서 어떤 정보가 있는지를 수집을 해서 그 가치가 있는

정보를 사람들에게 전달해주는 그것도 자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저도 지금 여러분께 이 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이 부분이 그냥

영상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터넷 그 위 설치를 해 줄까 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는게 제 경험만 이야기라는 것이 아니라 저 또한 제 꼴 스나 웹

사이트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그 유명한 그 성장성 성공하신 분들의 내용을

제가 어떻게 보면 잘 이해를 해서 여러개 전에 대해 전달해 드리는 방법이

있고 또 그저 걸스 중에서 mba 이제 미국에서 mba 를 공부해서 쓸

때 얻은 그 자료들을 다 제가 습득을 해서 그리고 또 제일 비즈니스의

사용해서 적용해서 여러분께 나눠 들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인터넷 어떻게

보면 및 설치를 해 주는 것 그것이 또 다른 방법을 수 있겠구요 자 다음

방법은 이제 its port 가 저는 주변에 아시는 분들이 아이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뭐 뭐 페달을 차리고 뭘 하며 는 뭐 인터넷도 연결해야 되고 컴퓨터도

세럼을 해야 되고 뭐 이렇게 사람들이 이런 테크 너지를 사용해서 그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그런 인터섹션 라고 돼 하면 좋을꺼 같은데 그런 3

답을 해야 되는데 이제 그렇게 스포르트 해주시는 분이 있고요 그리고 또

뭔가 일이 잘못되면 에 뭐 웹 사이

그 몹을 제작하시는 분 이라며 는 뭔가 코딩을 하고 그 자료를 모아놓은

분이 있으면 그것을

안전하게 저장이 되지 않습니까 제가 + 됐었던 분들은 약간 그 변호사들의

변호사들이 알게 모르게 이런 닿기 멘트가 굉장히 많은데 그것을 그냥 조의

로만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일정한 헐 드라이브에 내가 그 잊어버리지

않도록 돼서 꾸준히 잘 넣을 수 있는 그런 부분이 필요한데 그렇게 it

를 서포트하는 방법이 있구요

다음 방법은 이제 소셜 미디아

이건 굉장히 재밌는데 비즈니스를 오래 하신 분께서 소셜 미디어를 다 쓰

시 지만 사실 소셜미디어는 잘 쓰는 사람들이 이렇게 저희는 며 대니얼의

려고 얘길 하는데 저희보다 없인 그 여러분께서 밀린 하실 이시키

모르겠지만 나이가 어떻게 보면 조금 저보다는 좀 어린 친구 분들이 그

소셜미디어는 더 잘 하더라구요

스냅챗 어떻게 잘 쓰는지 잘 알고 어떻게 그 트위터를 잘 쓰는지 잘 알고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자라는지 텀블러는 어떻게 쓰니 페이스북은 어떻게

다르게 써야 되는지 등등

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그 시선이

집중되어 있는 플랫폼 이기 때문에

어 그런 부분을 잘 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뭐 소셜미디어 릴 컨텐츠를 잘 어울리는 그런 전문가 아니구요 하지만

그 플랫폼을 통해서 어떻게 사용하는 지를 알기 때문에 저도 2분야에 그

종사 했었지만 콘텐츠가 아니라 저는 어떻게 보면 조금 그 컨설팅

부분적으로 그걸 컨설팅 중에서도 그 수레를 지 전략적인 부분은 제가 돌

도와 드렸던 부분인데 여러분께서도 충분히 하실 수 있는 부분 특히 좀

나이가 어려지고 소셜 미디어를 잘 쓰시는 분들 어떻게 쎌카 잘 찍고

어떻게 어떻게 사진을 지금은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등등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고요 다음 부분은 마지막인데 이제 미리 오프로드 없이 저도 특히

봄에는 영상을 지금 촬영하고 있지만

어제 멀티미디어에 대한

관심도는 지금 굉장히 높고 아마 더 기도 많이 올라갈 것이다 라고 제가

예측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튼 it 를 통해서 저희가 그 제가 돈을 벌어 봤고 여러분께서도 돈을

버실 수 있는 창업아이템 9가 10개 지 됐는데요

어청도 부터 이렇게 나는 뭔가 그 핸드폰에 들어가는 멋진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제작을 해야 겟다

뭐 나는 뭐 굉장히 유명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을 해서 해야겠다 라고

생각을 하셔서 출발 하실 수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그 it 를 통해서

이렇게 작은 부분부터 시작을 하시다가 보면 나중에 아 이런 제품을 만들면

사람들이 되겠거니, 이외 가게 기회가 올 수가 있으니까 이렇게 제가 설명드린 10가지

it 방법을 통해서 아이 이렇게 있어서 그 사람을 이렇게 섬기는 거구나 이렇게 가치를

전달해서 it 통해서 할 수 있겠구나 그래서 그렇게 경험을 쌓으신 면서 이제

방어 방법을 그 직스 프라블 만드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튼 뭐 영상을 통해서 제가 저의 그 10가지 it 를 통해서 사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설명 드렸는데요 대부분은 써비스 였는데 여러분께서도

한번 시도해 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아 암튼 가치를 느끼지 얻기를 바랍니다.

아무튼 영상을 통해서 혹시 제가 빼먹은 부분이 있는지 rt 를 통해서

다르게 여러분께서 돈을 버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그것이 서비스가

아니었더라도 여러분의 아이디어는 무엇인지 한 번 나눠 주시면 좋을것

같구요. 

커멘트 에다가 남겨주시면 제가 다 알 거 보고 있으니까 아 한번 같이 또

날아오고 나라 보면서 사업의 발전 될 수 있는 서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그런 기회가 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가시기 전에 9 독하지 않으셨으면 구독하 시고 얻어 다음 영상에서

또 다른 사업에 관련된 아이템으로 아이디어로 또는 생각으로 여러 타지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